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superpaw_kr


F & Q

이용안내 FAQ입니다.

  • Q.[주문 및 배송] 주문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면 되나요?


    주문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을 하실 경우 주문자 성함,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통해 주문 건 조회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Q.[주문 및 배송] 무통장입금 했는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

    무통장입금을 진행했는데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아를 경우에는, 슈퍼포우 카카오채널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 Q.[주문 및 배송]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 처리로 보여요!

    입금을 완료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 있어요?


    저희는 입금 시스템의 시간 차로 미입금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또는 입금자와 주문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 입금 금액이 틀릴 경우에 미입금으로 보이게 됩니다.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슈퍼포우 카카오채널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 Q.[주문 및 배송] 주문 내역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 변경은 입금 전,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슈퍼포우 카카오채널 1:1 문의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성함과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단,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죄송하지만 주문 내역 변경이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Q.[주문 및 배송]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은 '결제완료' 및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조회' 메뉴에서 직접 취소 접수해주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직접 접수가 어려우신 경우 카카오톡 톡상담으로 취소 요청을 남겨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 대기 정도에 따라 처리가 늦어질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준비 중' 단계부터는 주문 취소 및 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

    저희 슈퍼포우는 평일 오후 3시까지의 주문 건은 당일 발송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 준비 중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후 3시 이전에 주문 취소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Q.[주문 및 배송] 배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가 가능합니다.


    배송 상태 확인은 마이페이지 '주문 조회'를 통해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자 성함,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통해 주문 건 조회 후 확인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를 알고 계신다면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Q.[주문 및 배송]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이며, 4만원 미만 구매 시 2,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배송비 추가 여부는 주문 시 확인 가능합니다.


    ※ 산간벽지나 도서 지방은 별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Q.[주문 및 배송]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변경은 입금 전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슈퍼포우 카카오채널 1:1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진행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